메탈 소재로 휘게 라이프를 꿈꾸다
Mixing metals, Realize Hygge life
메탈 소재의 조화, 휘게 라이프의 실현
-
휘게(Hygge) 란?
‘소확행’ 으로 우리에게 더 익숙한 휘게(Hygge)는 단순하고 소박한 삶을 뜻합니다.
휘게의 본고장 덴마크 사람들은 가족과 저녁식사 후 아늑한 공간에서 편안한 대화를 나눌 때 느끼는 행복감을 휘게라고 표현한다고 합니다.
한 마디로 휘게를 번역하면 ‘단란함(Togetherness)’이라 할 수 있습니다.
휘게 라이프를 누리기 위해서 가장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여러분의 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을 실현해줄 휘게의 핵심 요소를 소개해드립니다.
-
“주방, 휘게 라이프의 중심”
주방은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며 대화를 하는 소소하지만 행복한 삶의 중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방의 분위기를 휘게 스타일로 바꾸는 것만으로도 행복감이 상승할 수 있는 것이죠.

휘게(Hygge) 트렌드는 화려하지 않지만 센스 있게 포인트를 주는 것으로 우리의 ‘소확행’ 을 실현합니다.
-
“메탈 소재와 자연의 콜라보”
브론즈, 실버, 골드로 대표되는 메탈 소재는 지난 몇 년 동안 지속적인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꽃병, 장식품, 또는 가구에 포인트를 주는 메탈 요소는 전반적인 심플함을 추구하는 휘게(Hygge) 트렌드의 핵심입니다.
메탈 소재는 가구와 주방의 손잡이, 틀 등 세부 요소로서 포인트를 잡아 주어 소소하지만 엣지있는 라이프를 실현합니다.
골드와 브론즈는 거친 목재나 자연석과 같은 무광택의 자연 표면과 결합하여 자연스러움에 멋을 더합니다.
깔끔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추구한다면 실버와 함께 골드 또는 브론즈를 균형 있게 사용해보세요.

-
“자연 본연의 멋”
메탈 소재 뿐만 아니라 녹이 슬거나 브러시트 처럼 소재 본연의 멋을 살린 디자인도 휘게(Hggye) 트렌드의 한 형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